FASHIONLOOK BOOK

좋은사람들 ‘라이프 브라’, 케렌시아 열풍 타고 인기

라이프 브라최근 ‘워라밸’, ‘자기몸 긍정주의(Body Positive)’, ‘케렌시아’ 등휴식과 나 자신을 먼저 생각하는 라이프스타일이 주목 받으면서, 속옷 업계에도 편안함을 찾는 케렌시아열풍이 불고 있다.

AD-KFA

‘케렌시아’는 스페인어로 스트레스를 풀며 안정을 취할수 있는 공간을 말한다. 일상의 휴식을 중요시하는 소비자들이 과한 볼륨보다 편하고 자연스러운 제품을찾으면서 노와이어, 브라렛 등 착용감을 강조한 언더웨어가 떠오르고 있다.

AD-KFA

이러한 흐름에 맞춰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조민)이 불편을 유발하는 요소들을 최소화해 선보인 ‘라이프 브라’가 여성을 위한 다목적 브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상생활은 물론 장시간의 근무나 운동을 할 때에도 답답함 없이 착용 가능해 6월출시 이후 입소문을 타고 한 달여 만에 70%의 판매율을 기록했다”고 전했다.

20180712 bra 02 min 1좋은사람들 ‘라이프브라’는 일반적인 속옷과 달리 사이즈를 S, M, L, XL의 네 가지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티셔츠 사이즈를 고르는 것처럼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가슴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일체형 몰드를 사용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살려준다.

특히, 와이어, 본딩, 피본의 3가지 요소를 없애 와이어에 찔리거나 답답하고 몸을 조이는불편함 없이 한여름이나 장마철에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기에,봉제선을 최소화한 디자인과 가슴 둘레를 밀착하듯 감싸주는 크롭탑 스타일의 넓은 날개가 적용돼 활동성이 중요한 운동용 속옷으로 활용하기에도좋다. 사진>좋은사람들_’라이프 브라’ 제품컷

좋은사람들 라이프브라노와이어보다 편하고 브라렛보다 실용성을 높인 ‘라이프브라’는 좋은사람들 공식 온라인몰과 자사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컬러는 그레이, 네이비, 핑크, 블랙의 4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브라 3만 5000원, 팬티 1만 5000원.

좋은사람들 마케팅팀 박명환 팀장은 “‘라이프브라’는 브래지어는 원래 불편한 것이라는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매일 입는 만큼 더 편하고 ‘나’를 위한 속옷이어야 한다는 신념을 담은 제품”이라며,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해 사이즈부터 디자인, 설계까지 새롭게 구성한 ‘라이프 브라가’ 앞으로 속옷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2.2k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