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그재그, 콘텐츠 전용 탭 ‘발견' 오픈

카카오스타일(Kakao Style, 대표 서정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매거진 형식으로 스타일을 추천하는 신설 탭 '발견'에서 그룹 오마이걸 미미의 찜 리스트와 스타일 취향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지그재그는 셀럽이 찜한 아이템과 이를 활용한 스타일링, 다채로운 취향 등을 보여주는 코너 ‘찜터뷰'를 매월 1회 '발견'에서 선보인다. 찜터뷰의 첫 주인공은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남다른 패션 센스와 예능감을 뽐내며 대중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오마이걸 미미로 선정했다.

이번 찜터뷰에서는 미미가 선택한 ‘가장 나다운 스타일', ‘요즘 가장 찜하고 싶은 아이템' 등을 통해 털털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미미의 취향을 들여다볼 수 있다. 미미는 ‘인사일런스우먼', ‘비터셀즈', ‘카인더베이비', ‘미쏘' 등의 브랜드 상품을 찜하며 트레이닝룩부터 슈트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지그재그는 미미가 선택한 아이템을 모은 특별 기획전을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사복을 잘 입기로 유명한 미미의 찜 리스트가 지그재그 고객들에게 새로운 스타일에 대한 영감을 주길 바란다"며 “지그재그가 새롭게 오픈한 공간인 '발견'은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며 누구나 자신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지그재그의 신설 탭 '발견'은 누구나 새로운 트렌드, 스타일, 아이템을 발견하고 이에 대한 영감을 떠올릴 수 있도록 매거진 형식으로 스타일을 제안 및 소개하는 콘텐츠 전용 공간이다. 매일 날씨에 맞는 코디와 아이템을 추천하는 ‘Codi예보', 패션 에디터가 요즘 트렌드를 알려주는 ‘STYLE Lab’, 지그재그 직원들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스타일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352 View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