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돌아온 양털 패션, 포근하고 우아한 퍼 코트 추천

돌아온 양털 패션, 포근하고 우아한 퍼 코트 추천 | 1
<사진제공=살바토레 산토로(Salvatore Santoro)>

1990년~2000년대 유행했던 양털 패션이 Z세대 중심으로 다시 인기를 끌고 있다. 포근해 보이는 양털로 제작되어 복슬복슬한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는 살바토레 산토로의 시어링 재킷은 화사한 무드의 화이트와 그린 컬러로 코디해 꽃샘 추위에도 따뜻한 보온성을 물론 트렌드한 겨울 아우터를 제안한다.

돌아온 양털 패션, 포근하고 우아한 퍼 코트 추천 | 2
<사진제공=살바토레 산토로(Salvatore Santoro)>

장인의 섬세한 손길의 이탈리아 전통 브랜드 살바토레 산토로(Salvatore Santoro)는 70년대 시대의 탐구와 마에스트로 정신을 담아 이탈리아 가죽의 우아함을 22FW컬렉션에 구현했다.

화이트 컬러의 더블 브레스티드 양가죽 코트는 양모 소재 바탕의 코트로 손바느질 버튼과 사이드 포켓, 더블 브레스트 버튼 플래킷이 있으며, 무릎까지 내려오는 긴 코트로 포근하면서도 우아한 무드를 연출 할 수 있다. 가격 유로 2670

그린 컬러의 양가죽 재킷은 스냅 버튼이 있는 중앙 버튼 플래킷과 사이드 포켓이 디자인이 된 오버사이즈의 핏으로 청바지와 같이 캐주얼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살바토레 산토로 22FW 컬렉션은 공식 사이트 및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돌아온 양털 패션, 포근하고 우아한 퍼 코트 추천 | 3
<사진제공=에르마노 설비노(ERMANNO SCERVINO)>

한편,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에르마노 설비노 역시 쇼트 기장의 양가죽 소재 리버서블 양털 코트를 출시했다.

에르마노 설비노가 선보이는 이번 퍼 코트는 엉덩이를 덮어주는 하프 기장으로 원피스부터 팬츠, 스커트까지 모든 이너와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양털과 램스킨 소재가 믹스된 무스탕과 양털로만 이루어진 퍼 코트 2가지 스타일을 리버서블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엔데믹으로 전환되면서 다시 주목받고 있는 ‘꾸꾸(꾸미고 꾸민)’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했다.

깊고 안정감 있는 양 사이드 포켓으로 보온성을 더했으며, 데일리룩 필수 컬러라고 할 수 있는 베이지-브라운 톤의 컬러감은 차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가미해준다.

에르마노 설비노의 22FW 리버시블 퍼코트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월드타워 에비뉴엘, 현대백화점 대구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103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