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FASHION

레스모아, 최대 70% ‘크리스마스 BIG 세일’

슈즈 멀티숍 레스모아가 연말 시즌을 맞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BIG 세일’을 실시한다.

20일부터 25일까지 6일동안 전국 레스모아와 로버스 매장에서는 로버스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하며, 나이키, 크록스, 미네통카의 부츠류 등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현대카드로 결제 시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10% 할인(포인트 차감)을 제공하고, 롯데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추가 5%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레스모아에서는 오는 31일까지 로버스, 베어파우, 락피쉬, 어그 등 유명 브랜드의 겨울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겨울 세일’도 동시에 실시한다. 베어파우와 락피쉬 부츠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브랜드 별로 귀마개와 아이젠을 증정한다.

레스모아 관계자는 “지출이 많은 12월, 크리스마스 선물로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 겨울 인기를 끌고있는 패딩 소재의 방한 부츠와 워커 부츠, 앵클 부츠 등 다양한 상품을 알뜰한 구매하시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88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