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조셉앤스테이시, 희망 책가방 ‘코이카 백팩’ 출시
마치인터내셔널(대표 허지숙)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조셉앤스테이시(Joseph&Stacey)가 희망 책가방 ‘코이카 백팩’을 출시했다.
코이카 백팩은 조셉앤스테이시가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고 건강한 학교생활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제작했다. 이에 지난 14일 MBC 특별기획 ‘2013 코이카의 꿈’ 필리핀 편에서 본톡의 오투칸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가방을 후원하며 ‘착한 브랜드’로의 첫 발걸음을 내디뎠다.
코이카 백팩은 보드, 스키웨어서 사용하는 튼튼한 하이포라 원단으로 만들어 내구성이 뛰어나다. 실용적인 포켓 디자인으로 노트북, 핸드폰, 책 등 모두 수납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제공해 모든 연령대가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네이비, 민트, 와인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마치인터내셔널 허지숙 대표 “좋은 취지의 프로그램을 통하여 작게나마 후원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며 “좋은 소재, 좋은 디자인의 가방으로 제 주인을 만날 수 있게 된 것 같아 되려 감사하다. 앞으로도 브랜드를 통해 많은 사람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사회공헌활동도 활성화 시키겠다“고 전했다.
한편 조셉앤스테이시는 코이카 백팩 출시를 기념해 15%쿠폰과 2014 패브릭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이번 주말까지 진행한다. 조셉앤스테이시 코이카 백팩은 위즈위드, 더블유컨셉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408 Likes
6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