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미세먼지 이겨내는 환절기 스타일링

겨울철 찬 바람과 함께 미세먼지로 잿빛하늘의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기분까지 무채색으로 물들어 버리는 요즘, 황사도 막아주면서 보다 밝고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기분 전환을 시켜보자.

20140127_style (1)스타일을 중요시하는 이들에게 트렌치코트가 황사를 대비하는 좋은 아이템 중 하나다. 넓은 카라와 단추 여밈으로 미세먼지를 막아주는가 하면 몸 전체를 감싸줌으로써 건강, 패션 모두 잡을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기 때문. 여기에 후드가 달려있다면 갑작스런 내린 황사 봄비에도 보호할 수 있다.

20140127_style (2)또한 먼지나 오염 물질이 눈에 들어가면 뻑뻑하고 피로해질 수 있으므로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햇빛과 미세먼지로부터 눈을 보호할 수 있고 스타일까지 돋보일 수 잇 아이템이다. 렌즈의 색상은 브라운이나 오렌지, 옐로우 등의 컬러로 선택하는 것이 적합하다. 단, 블랙 선글라스는 먼지가 두드러져 보일 수 있어 피하는 것이 좋다.

20140127_style (3)이와 함께 길이가 긴 스카프를 둘러주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황사에 대비해 목을 보호해 주기 때문에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 질환도 예방할 수 있고, 여러 가지 방식으로 둘러주면 멋 내기에도 좋아 일석이조의 아이템이다.

+ 사진제공 : 질 바이 질스튜어트, 레니본, 질 스튜어트 by 시원아이웨어

95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