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헤지스ACC, 걸그룹 ‘걸스데이’ 14SS 모델 발탁

20140127_hazzysacc_girlsday (1)

20140127_hazzysacc_girlsday (2)LG패션(대표 구본걸)의 캐주얼 액세서리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14SS 시즌 전속 모델로 걸그룹 걸스데이와 계약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걸스데이는 최근 신곡 앨범 ‘썸싱’을 발표하며 섹시한 안무 동작과 함께 각종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 1위를 차지하며 대중들의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또한 헤지스 액세서리는 앞으로 걸스데이와 함께 유기견 입양 캠페인과 도네이션 캠페인 등 그 동안 전개해 온 브랜드의 공익 캠페인도 함께할 예정이다. 이에 멤버들의 개별 캐릭터를 형상화한 전략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LG패션 액세서리부문장 정승기 상무는 “발랄하면서도 성숙한 매력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걸스데이가 위트 있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며 “대세 걸그룹 걸스데이를 통해 헤지스 액세서리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헤지스 액세서리는 걸스데이의 전속모델 발탁을 기념해 오는 29일부터 내달 14일까지 헤지스 페이스북에서 브랜드 14SS 신상품 가방 및 걸스데이의 친필 사인이 담긴 CD를 증정하는 ‘걸스데이 가방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20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