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달콤한 밸런타인데이 선물, 로맨틱 ‘매직 커플 속옷’

20140211_yes (1)스무살 감성내의 브랜드 예스(Yes’)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들을 위한 선물로 ‘매직 커플 속옷’ 세트를 선보인다.

매직 커플 속옷은 섹시하면서도 발랄함이 돋보이는 지브라 패턴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여성용 브래지어 컵 하단에는 고급스러운 레이스를 매치해 과감하면서도 귀여운 분위기를 더했다. 남성 팬티에는 블랙 컬러의 망사 소재와 빨간색 로고로 포인트를 줘 여성 제품과의 통일감은 물론 세련미를 한층 강조했다.

20140211_yes (1)또한 예스는 4만원 이상 커플 속옷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소진 시까지 여성용 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20140211_yes (2)예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가 다가오면서 로맨틱하면서도 과감한 고백을 담은 이색 선물로 커플 속옷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매직 커플 속옷은 애니멀 프린트로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포인트가 돋보여 연애 초 커플부터 오래된 연인까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언더웨어 브랜드 ‘리바이스 바디웨어’도 2월 한달 간 40%할인하는 ‘골드 밴드 시리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198 Like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