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네통 키즈, 라이프스타일 반영 ‘캐주얼 백’ 제안
베네통코리아(대표 김창수)에서 전개하는 아동 캐주얼 브랜드 베네통 키즈(BENETTON KIDS)가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캐주얼 백 시리즈’를 제안한다.
캐주얼 백 시리즈는 불필요한 액세서리는 최소화하고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이 가볍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생활방수 기능과 다양한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였으며, 베네통 특유의 컬러감을 기본으로 다양하고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새겨 깜찍함을 더했다.
특히 전 제품은 국가공인기관 한국의류시험 연구원의 제품 안정성검사를 통과해 KC마크를 획득,유해 물질 등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의 학교생활뿐만 아니라 과외활동, 야외활동 등 특성을 고려해 각자의 개성에 맞도록 제품을 기획했다. 이에 따라 핸드폰이나 카드수납을 위한 미니백, 토트와 크로스백으로 활용 가능한 백팩 등 다채로운 가방 스타일을 출시했다.
주요 상품으로 레오파드 패턴이 가미된 캐주얼 백팩, 선명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패턴 투웨이 백, 지퍼장식포켓 컬럭 백팩, 컬러 미니 크로스 백 등으로 구성됐다.
베네통 키즈 마케팅실 김수희 과장은 “아이들에게 가방은 학교에만 들고 가는 것이 아니라 가족여행, 체험학습, 전시회 나들이 등 다양한 활동에 활용 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라며 “베네통 키즈 캐주얼 백 시리즈는 아이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성하게 해주고 각자의 개성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360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