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베디베로, 살아있는 마네킹 ‘헤더막스’ 선글라스 화보 공개

[FS화보] 베디베로, 살아있는 마네킹 ‘헤더막스’ 선글라스 화보 공개 | 1 [FS화보] 베디베로, 살아있는 마네킹 ‘헤더막스’ 선글라스 화보 공개 | 2세원ITC(대표 이원재)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감성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VEDI VERO)가 세계적인 톱 모델 헤더막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베디베로는 유러피안 특유의 모던하면서도 로맨틱한 디자인을 기반으로 이번 2014 S/S 화보를 통해 올 봄 유행할 선글라스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공개된 화보 속 헤더막스는 레이스 슬리브리스와 고급스러운 레오파드 프레임의 선글라스를 착용,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면모를 드러냈다. 또 그녀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은은한 광택이 멋스러운 블랙 컬러에 골드 템플이 가미된 트렌디한 선글라스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베디베로 관계자는 “헤더막스와 함께 진행한 선글라스 화보를 통해 올 봄 유행을 선도할 세련된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선보였다”라며 “’진실을 바라본다’라는 ‘베디베로’의 이탈리아 어원처럼 최고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280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