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가을 신학기, 남다른 교복패션을 위한 잇 아이템 ‘백팩’

가을 신학기가 다가오고 있다. 센스있는 학생이라면 지금부터 가을 새 학기 준비가 필요하다. 오랜만에 보는 학교 친구들에게 세련된 모습으로 나타나기 위해서는 특별한 아이템으로 남다른 교복패션을 선보여야 할 것. 똑같은 교복이라도 빛나는 패션감각을 드러내고 싶다면 ‘백팩’에 주목하자.

+ 컬러풀 백팩으로 심심한 모범생의 이미지를 벗자

ⓒ HTML by 제이비패션
ⓒ HTML by 제이비패션

심심한 모범생의 이미지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컬러로 포인트를 주자. 자유롭고 활동적인 스포티 무드가 뜨고 있는 지금, 클래식함 보다는 생동감이 느껴지는 비비드 컬러가 가미된 가방으로 패션센스를 높여보자. 세련된 디자인의 컬러 백팩은 누구나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변신 아이템으로 일상 캐주얼룩과도 매치하기 쉬워 인기 만점 아이템이다.

+ 패턴 백팩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드러내자

ⓒ 캐스키드슨, 탑텐
ⓒ 캐스키드슨, 탑텐

플라워, 도트, 기하학 프린트의 소재감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패턴 백팩은 친구들과 다른 나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선사한다. 프린트 자체가 화려하기 때문에 특별한 패션 아이템 없이 백팩 하나만으로 충분히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자칫 과한 느낌으로 반항아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소재와 대비되는 베이직한 디자인을 선택해 패션테러리스트가 되지 않도록 주의할 것.

+ 모던한 이미지로 깔끔함 연출

ⓒ HTML by 제이비패션, 탑텐
ⓒ HTML by 제이비패션, 탑텐

똑같은 교복을 착용하는 학생들은 튀는 가방으로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하지만 무턱대고 화려한 색상과 패턴을 선택했다간 실패하기 십상이다. 스퀘어 셰이프나 비비드한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된 모던한 백팩으로 시크한 교복패션을 연출해 보자. 최근에는 특수 폼 보강재를 통해 외부 충격과 오랜 사용에도 형태의 손상에서 자유로워 스타일을 유지해 주는 스퀘어 백이 선보이고 있다.

85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