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의 마음 ‘들었다 놨다’ 섹시 아이템
연인을 위한 3월의 가장 큰 이벤트 화이트데이가 다가오고 있다. 남자가 여자에게 사탕을 주며 고백하는 이날, 사랑하는 연인에게 달콤한 ‘속’ 마음을 전할 특별한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여성 란제리 브랜드 섹시쿠키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센슈얼 달마시안’을 출시했다. 세련된 화이트와 블랙 컬러가 조합된 달마시안 프린트가 인상적인 이 제품은 브래지어 컵에 나비 무늬 레이스, 어깨 끈에 레이스 날개를 매치해 반전 섹시미까지 더했다.
또한 가슴을 올려주고 밀어주는 엔젤윙 몰드를 적용해 매혹적인 가슴 라인을 선사해 여성들의 볼륨 고민을 해결해준다. 가격은 여성용 세트 4만9,000원. 아울러 섹시쿠키는 ‘센슈얼 달마시안’ 출시를 기념해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귀여운 ‘도트 무늬 스타킹’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스 언더웨어에서는 커플을 위한 로맨틱 제품을 선보인다.
평소와 다른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하는 커플에게는 과감한 패턴과 화려한 레이스 장식의 언더웨어를 추천한다. 게스 언더웨어의 이번 시즌 섹시라인 제품은 피부컬러와 유사한 톤 다운된 브라운 컬러를 사용했으며 시스루 효과를 주는 블랙 레이스를 적용, 섹시함과 고급스러움 매력을 선사한다.
아직 시작하는 연인이라면, 화이트데이에 어울리는 캔디컬러의 캐주얼한 속옷 선물을 제안한다. 캔디컬러 언더웨어는 게스 특유의 레오파드 패턴을 상큼한 캔디컬러로 위트 있게 재 해석한 제품으로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을 놓치지 않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게스 언더웨어는 7일부터 3월 16일까지 커플제품 구매 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섹시한 언더웨어에 달콤한 향기를 더할 GUESS NIGHT 미니어처 향수를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