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연령별 ‘린넨 셔츠’ 활용한 내추럴 썸머룩

무더운 날씨 속 시원한 린넨 셔츠가 인기다. 린넨 셔츠는 청량감뿐만 아니라 세련된 디자인으로 여름철 남성들의 스타일을 살려주는 잇 아이템 중 하나다. 깔끔하게 격식을 갖출 수 있으면서도 내추럴한 매력까지 풍겨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린넨 셔츠 코디를 소개한다.

+ 내추럴 매력 살린 20대 ‘린넨 셔츠+카디건’ 스타일링

ⓒ 반하트 디 알바자
ⓒ 반하트 디 알바자

캠퍼스룩이나 여자친구와의 데이트 속 스타일에 고민 중인 20대 남성들은 린넨 셔츠로 내추럴한 매력을 살리는 것을 추천한다. 린넨 셔츠는 단독으로 입는 것도 좋지만 카디건과 레이어드해 입으면 댄디한 느낌이 가미된 감각적인 캐주얼 스타일이 완성된다.

단정하고 깨끗한 화이트 린넨 셔츠는 어떤 컬러의 카디건과 코디해도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다. 또 블랙 린넨 셔츠는 시크함을, 핑크 컬러 린넨 셔츠는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준다. 여기에 화이트 반바지까지 더하면 스타일리시한 내추럴 썸머룩으로 자신감있는 패션을 선보일 수 있다.

+ 30대 남성 위한 ‘시원+격식’ 린넨 셔츠 활용법!

ⓒ 반하트 디 알바자
ⓒ 반하트 디 알바자

직장에서 스타일리시함을 뽐내고 싶은 30대 남성들에게는 린넨 셔츠 스타일링이 제격이다. 시원한 소재와 컬러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블루 톤 린넨 셔츠는 답답한 사무실에서 청량하고 상쾌한 분위기의 오피스룩으로 활용하기 좋다. 좀 더 진한 블루 톤의 린넨 셔츠는 차분한 느낌을, 밝은 블루 셔츠는 화사한 느낌을 더해주기 때문에 원하는 분위기에 따라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여기에 트렌디한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배가시켜준다. 또 이너로 스트라이프 등 패턴이 가미된 티셔츠를 코디하는 것은 단조로운 오피스룩을 탈피해 좀 더 유니크한 스타일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196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