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네통, 이태리 여행용 캐리어 ‘독점 판매’

베네통, 이태리 여행용 캐리어 ‘독점 판매’ | 1베네통코리아(대표 김창수)가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여행용 캐리어를 온라인 독점 판매한다.

베네통 여행용 캐리어는 다양한 크기와 디자인으로 선보여 내구성을 높인 하드케이스와 수납력이 좋은 소프트케이스로 구성됐다. 전면에는 베네통 로고를 배치해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살렸다.

하드케이스와 소프트케이스 모두 두 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으며 하드 케이스의 경우 20inch, 24inch, 29inch로, 소프트 케이스는 20inch, 29inch로 출시됐다. 색상은 기존 여행용 캐리어에서 볼 수 없는 핑크, 옐로우, 그린, 레드 등 총 7가지 컬러.

베네통의 이번 여행용 캐리어는 공식 홈페이지와 제휴 쇼핑몰 등 온라인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여행용 캐리어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베네통 여행용 파우치 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베네통, 이태리 여행용 캐리어 ‘독점 판매’ | 2베네통코리아 마케팅담당 최영미 실장은 “여행을 하면서도 타인과 다른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연출하는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베네통 여행용 캐리어를 국내 출시하게 됐다”라며 “이 제품들은 여행용 캐리어 본연의 기능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감각적인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해 많은 젊은 소비자들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통은 여행용 캐리어 론칭을 기념해 패션 칼럼리스트 지향미의 영국 여행기를 시작으로 자사 홈페이지 내에 ‘유어 트래블 컬러’를 큰 테마로 한 칼럼리스트들의 여행 이야기를 업로드 할 예정이다.

652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