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내추럴 이지룩 활용한 ‘데이트룩&오피스룩’ 가이드

더운 날씨로 가벼운 옷차림의 이지룩이 각광 받고 있다. 패션 초보자도 손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이지룩은 몸을 가볍고 시원하게 해주는 패션으로 간편한 스타일링을 뜻한다.

ⓒ 룩캐스트, 로버스
ⓒ 룩캐스트, 로버스

남자 친구와 함께 야구장, 놀이공원 등 야외 데이트를 즐기려는 이들에게는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편안한 의상과 최소한의 액세서리로 몸을 가볍게 하는 것이 포인트다.

또한 햇빛의 열을 최대한 적게 흡수하기 위해 상의는 밝은 색상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망사 소재의 티셔츠는 여성스러우면서도 시원해 보이는 효과가 있으며, 스포티한 느낌부터 러블리, 큐티 등 다양한 분위기 연출을 하고 싶다면 티셔츠의 프린팅을 활용하면 된다.

슈즈는 장시간 걸을 수 있기 때문에 가볍고 착화감이 뛰어난 코르크 플랫 샌들을 추천한다. T 스트랩 샌들은 발이 작아 보이고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으며, 도트 무늬에 따라 한층 발랄한 느낌의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어 야외 데이트룩에 알맞은 아이템이다.

ⓒ 룩캐스트, 로버스
ⓒ 룩캐스트, 로버스

사무실에서 일하는 여성에게는 갑작스런 미팅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격식을 갖춘 여성스러운 스타일과 출퇴근이 편한 간편한 스타일링이 중요하다.

깔끔하고 신뢰감 있는 오피스걸의 이미지를 위해서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옷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펀칭 디테일이 가미된 옷은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매력과 함께 시원해 보이는 효과까지 스타일과 기능성의 1석 2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얇고 가벼운 메탈 소재의 팔찌나 시계를 착용하면 럭셔리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다. 슈즈는 여름 대표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에스파드류 샌들을 착용하면 시원하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좀 더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연출하고 싶다면 컬러 매치하기도 쉽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브라운이나 블랙의 레더 웨지힐 샌들을 추천한다. 특히 굽을 포기할 수 없는 여성에게 웨지힐은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여성스러운 다리 라인을 완성 할 수 있어 계절에 상관없이 꾸준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232 View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