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휠라 인티모, 고기능성 속옷 ‘썸머 하이퍼 라인’ 출시

언더웨어 브랜드 휠라 인티모(FILA INTIMO)가 신체를 보호하고 운동 기능 향상에까지 도움을 주는 고기능성 속옷 ‘2014 썸머 하이퍼 라인’을 출시했다.

2014 썸머 하이퍼 라인은 스포츠와 아웃도어에 특화된 고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장시간 운동이나 아웃도어 활동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액티브한 운동시 부상방지와 운동기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키는 흡습속건 기능을 갖춘 소재를 사용했으며, 여기에 신체 움직임에 맞춘 입체적이고 압박 가능한 절개패턴을 적용했다. 소재 자체에 신축성과 중량의 차이를 두는 소재 혼용 시스템을 적용해 근육의 피로감을 줄이는데 도움을 주도록 했다. 부드러운 촉감의 소재와 오도롬프(무시접) 봉제기법을 사용해 최상의 착용감과 활동성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

특히 기존 속옷의 전형적인 디자인에서 벗어나 겉으로 드러나게 착용 가능할 정도로 패션성도 강화했다. 블루나 은은한 코럴 등의 컬러에 원포인트 디자인을 사용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남성용 반소매 및 러닝셔츠와 드로즈, 그리고 여성용 브래지어와 드로즈 등으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2만6000원에서 4만9000원대.

264 Like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