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좋은사람들, 이너웨어 브랜드 ‘예스’ 인도네시아 진출

좋은사람들, 이너웨어 브랜드 ‘예스’ 인도네시아 진출 | 1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대표 윤우환)의 이너웨어 브랜드 예스(Yes’)가 인도네시아에 진출했다.

좋은사람들은 지난 1월 국내 최초로 인도네시아 허니플라워그룹과 예스의 라이선스 수출 계약을 맺고 지난 22일 자카르트에 첫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라이선스 수출 계약은 예스만의 디자인 및 속옷 개발 기술을 현지 기업의 생산 체제 및 유통 네트워크와 결합,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성장성 높은 젊은 층 타깃의 속옷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것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인도네시아 예스 1호점은 허니플라워그룹과 협력해 자카르타 내 최대규모 쇼핑몰인 타만 앙그렉에 15평 규모의 단독 매장으로 입점했다. 남녀 속옷부터 파자마, 이지웨어 등 젊고 톡톡 튀는 감각의 이너웨어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현지 젊은 층의 체형 및 취향 변화 등을 분석, 예스만의 감성을 현지인들에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구현한 제품을 확대 출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좋은사람들, 이너웨어 브랜드 ‘예스’ 인도네시아 진출 | 2좋은사람들은 자카르타 매장을 인도네시아 내 사업 확대를 위한 교두보로 삼고, 현지 속옷 시장 분석과 트렌드를 파악 해 현지의 폭넓은 유통망을 보유한 허니플라워그룹과 함께 백화점 및 쇼핑몰 위주의 영업을 전개, 보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목표다.

허니플라워그룹 관계자는 “한류 열풍과 함께 인도네시아 젊은 층 사이에 한국의 문화 및 트렌드가 큰 영향을 주고 있다”며 “한국에서 예스를 성장시킨 좋은사람들의 우수한 브랜딩 및 디자인 노하우를 토대로 인도네시아의 젊은 고객층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좋은사람들 윤우환 대표이사는 “예스가 해외 시장에서 차별화된 디자인과 마케팅으로 한국 젊은 층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속옷 브랜드라는 호평을 받고 있어 이번 라이선스 협약 및 매장 오픈이 성사될 수 있었다”라며 “인도네시아 진출을 시작으로 라이선스 수출 사업을 적극 전개해, 글로벌 속옷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예스는 이번 인도네시아 진출 이후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중국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 라이선스 수출을 계획하고 있다. 각 국가 소비자들에 최적화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이 같은 라이선스 수출 형태의 해외 진출을 지속적으로 모색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290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