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일본 라이프스타일 SPA ‘니코앤드’, 25일 강남역 1호점 개장

20140704_nikoand아다스트리아코리아(대표 다카다히로유키)에서 전개하는 일본 라이프스타일 SPA브랜드 ‘니코앤드(niko and…)’가 오는 25일 강남역에 1호점을 오픈한다.

니코앤드는 2535 여성을 메인 타깃으로 패션 의류부터 생활 잡화까지 14가지 카테고리로 세분화해 선보이는 라이프스타일 숍으로, 강남점은 1, 2층에 600㎡(180평) 규모로 들어선다.

니코앤드의 브랜드명은 ‘nobody I know own style’ 의 첫머리 글자를 따서 자신의 스타일은 누구보다 자기가 잘 알고 있다는 의미로, 자기만의 스타일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스스로의 스타일을 창조하고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니코앤드는 브랜드 고유 콘셉트는 유지하되, 국내 유통 환경에 맞춰 다채롭게 변화하겠다는 전략이다. 백화점보다는 복합쇼핑몰, 쇼핑센터를 중심으로 교외형 빌리지에서 “여성에 의한, 여성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을 멋스럽게 제안한다는 방침.

유통망은 강남 1호점에 외에 제2롯데월드, 롯데몰 수원역점, 코엑스몰점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력과 정밀한 상권분석을 통해 유통망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500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