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게스 언더웨어, 섹시한 뒤태 ‘오픈백 스타일링’ 제안

게스 언더웨어, 섹시한 뒤태 ‘오픈백 스타일링’ 제안 | 1아메리칸 섹시 캐주얼 게스 언더웨어(GUESS UNDERWEAR)가 등을 노출하는 오픈백 스타일링을 위한 전용 언더웨어를 선보인다.

오픈백 스타일링은 여배우들의 레드카펫 드레스로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최근에는 드레스가 아닌 캐주얼 의상에 접목된 제품이 등장하며 올 여름철 급부상한 패션 키워드다.

가슴골을 노출하는 클래비지룩과 얇은 상의에 언더웨어를 비치게 하는 시스루룩은 이미 대중적인 인기로 그에 걸맞은 다양한 이너웨어가 마련돼 있다. 반면 새롭게 각광 받고 있는 오픈백 스타일링은 언더웨어 선택의 어려움으로 쉽게 시도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다.

게스 언더웨어, 섹시한 뒤태 ‘오픈백 스타일링’ 제안 | 2이에 게스 언더웨어는 아웃웨어의 트렌드를 반영한 속옷을 선보이며 최신 트렌드에 맞는 오픈백 스타일링용 언더웨어를 출시했다. 마치 슬리브리스톱을 입은 듯 한 레이서백 디자인을 적용한 언더웨어는 스트리트룩으로 다소 부담스러운 노출 의상에 안정감을 준다. 특히 화려한 패턴과 레이스 장식을 가미해 세련된 포인트 액세서리 역할로 섹시한 뒤태를 완성해준다.

563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