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TREND

[FS화보] ‘슈주’ 최시원, 세련된 도시남자의 트렌디한 스타일

[FS화보] ‘슈주’ 최시원, 세련된 도시남자의 트렌디한 스타일 | 1슈퍼주니어 최시원의 힐리앤서스(Helianthus) 추가 화보 컷이 공개됐다.

최시원은 최근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힐리앤서스의 모델로 발탁되며 세련되고 유니크한 가방을 그만의 스타일로 연출하여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과시했다.

화보 속 최시원은 독특한 패턴의 재킷을 블랙컬러의 이너와 매치해 남성적이고 도회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특유의 그윽한 눈빛과 골드 컬러 클러치를 움켜 쥔 화보에서 최시원은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풍기며 시선을 모으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시원은 제복 모자와 견장이 달린 코트로 밀리터리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황금비율 몸매로 완벽한 스타일을 소화해냈다. 여기에 크림 컬러의 플래닛 텍스처와 코랄라인이 콤비로 어우러진 백팩을 매치해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살리면서 도시적인 트렌디한 멋을 더했다.

한편 한류스타 최시원을 모델로 앞세운 힐리앤서스의 2014 F/W 시즌 컬렉션은 유니버셜에서 영감을 받아 한층 더 럭셔리하며 유니크한 펑크 스타일을 제안한다.

20140805_Helianthus_ChoiSiWon (1)

20140805_Helianthus_ChoiSiWon (4) 20140805_Helianthus_ChoiSiWon (2)

270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