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니킴, 14 FW 컬렉션 ‘Find my heart in Paris’ 발표
글래머러스 할리우드 스타일의 글로벌 브랜드 지니킴(Jinny Kim)에서 14 FW 컬렉션 ‘Find my heart in Paris’를 발표한다.
‘파리지엔느’의 편안하고 시크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이번 컬렉션은 글래머러스한 이브닝 라인부터 럭셔리 데일리 캐주얼 라인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지니킴 특유의 세련되고 페미닌한 감성으로 표현하고 있다.
지니킴의 ‘Find my heart in Paris’ 컬렉션은 전체적으로 절제된 장식에 선과 소재만으로 매력적인 슈즈를 보여주고 있다.
크랙 느낌의 가죽에 청명한 블루 컬러의 스웨이드 소재를 더한 펌프스 ‘Allegra’, 크랙 가죽과 메시 소재가 믹스 & 매치된 부띠 스타일의 ‘Gabriel’은 절제된 라인과 독특한 질감, 그리고 세련된 컬러가 어우러져 글래머러스한 파리지앵 시크를 표현한다.
이 밖에 스타일리시한 워커, 럭셔리 데일리 스니커즈 등 컨템포러리 무드는 반영하되 지니킴 특유의 감성은 잃지 않는 캐주얼 라인도 같이 선보일 예정이다.
지니킴의 14 FW 컬렉션은 8월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주요 백화점 및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105 Likes
10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