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리아 꾸르끼, 현대百 무역센터점 입점…14AW 컬렉션 공개

마리아 꾸르끼, 현대百 무역센터점 입점…14AW 컬렉션 공개 | 1핀란드 럭셔리 하우스 마리아 꾸르끼(MARJA KURKI)가 지난 19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 문을 열고 2014년 가을/겨울 컬렉션을 공개했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4층 마리아 꾸르끼 매장에는 A/W 신상품을 비롯해 피에트 몬드리안, 게리트 리트벨트 등 데 스틸의 신조형주의에서 영감을 받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라인도 함께 선보였다.

마리아 꾸르끼 오픈 당일인 19일에는 고 다이애나비의 스카프로 알려진 마리아 꾸르끼의 스카프로 연출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도 진행했다. 또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50명 방문 고객에게 풍뎅이 팔찌를 선물했다.

마리아 꾸르끼, 현대百 무역센터점 입점…14AW 컬렉션 공개 | 2이와 함께 오픈 첫 주말에는 한국-핀란드 수교 41주년을 기념해 핀란드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무민과 함께하는 이벤트 및 모데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 아울러 9월 한 달간 구매고객에 한하여 핀율 백을 증정하는 응모권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마리아 꾸르끼는 예술에 근접한 디자인이라는 시각과 접근을 통해 ‘패션은 그 자체로 또 하나의 예술이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담아내고 있다. 특히 1976년 론칭 이래 예술성을 접목한 패션으로 고 다이애나비, 힐러리 클린턴 미국무장관 등 수많은 명사들에게 사랑 받았다.

224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