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올리비아로렌, 올 가을 트렌드 ‘와인 앤 체크’ 제안

20140828 OliviaLauren 1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올 가을 트렌드로 클래식한 레트로 감성의 ‘와인&체크’ 스타일을 제안한다.

AD-KFA

와인&체크 스타일은 빈티지한 감성을 더해주는 타탄 체크 패턴의 셔츠에 셰퍼드 체크 패턴을 포인트로 가미해 캐주얼한 느낌을 강조했다. 여기에 고급스러운 와인 컬러의 팬츠를 매치해 페미닌한 분위기의 가을 룩을 연출했다.

AD-KFA

특히 체크셔츠는 단품으로 입었을 때 편안한 소재와 안정적인 핏감으로 캐주얼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날이 더 선선해지면 니트와 함께 레이어드해 감성적이면서 클래식한 스타일로도 연출할 수 있다.

이외 올리비아로렌은 총 48개 스타일의 다양한 ‘와인 앤 체크’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올리비아로렌이 만든 프리미엄 글램핑 아웃도어 비비올리비아(VV OLIVIA)의 제품도 함께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마련한 ‘와인 앤 체크’ 아이템을 선보인 후 전주 대비 평균 매출이 약 80% 올랐다”며 “체크 패턴은 자신의 체형에 따라 적당한 크기를 선택한다면 체형의 결점은 감추면서 멋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은 내달 10일까지 와인 앤 체크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하는 마일리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48 Likes
8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