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예원, 섹시한 가을 소녀로 변신 ‘베이글 몸매' 화제

[FS화보] 예원, 섹시한 가을 소녀로 변신 ‘베이글 몸매' 화제 | 1 쥬얼리 예원이 성숙한 분위기의 섹시한 가을 소녀로 변신했다.

스무살 감성내의 브랜드 예스(Yes’)는 전속모델인 예원과 ‘어텀 홀릭(Autumn Holic)’을 콘셉트로한 2014 가을 이너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예원은 아기자기한 가을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실내를 배경으로 포근하고 은은한 가을 감성이 물씬 풍기는 다양한 이너웨어 스타일을 선보였다.

20140828_yes_YeWon (3) 20140828_yes_YeWon (2)올 가을 트렌드가 반영된 파스텔 톤의 베이지, 레드 컬러와 레오파드, 체크 패턴 등이 적용된 이너웨어를 완벽히 소화한 예원은 귀여운 외모에 글래머 몸매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깜찍한 리본과 연한 핑크 컬러로 포인트를 준 이너웨어는 사랑스럽게 성장한 소녀의 모습을 한층 부각시켰다.

예스 마케팅팀 김대현 대리는 “예원은 지난 봄·여름 시즌 예스 화보에서 특유의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예스만의 톡톡 튀는 감성을 풀어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며 “이번 가을 화보에서는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예스가 추구하는 새로운 20대의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해 더욱 좋은 반응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411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