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가을남자의 손쉬운 스타일링, ‘레이어드·액세서리’ 활용법

아침에 출근하고 저녁에 퇴근하는 직장인들은 밤낮으로 달라지는 기온 때문에 스타일링 하기 어렵다. 특히 본격적인 가을에 앞서 기온 변화가 심한 환절기 일수록 마음에 쏙 드는 스타일을 완성하기란 더더욱 그렇다.

그러나 어떤 스타일이든 기본에 충실하다면 겁낼 필요가 없다. 누구나 하나쯤 있을 법한 베이직한 아이템에 센스 있는 액세서리 몇 가지만으로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하고 센스있는 남성으로 거듭날 수 있다. 올 가을 멋쟁이 남성들을 위한 손쉬운 가을 스타일링 비법을 소개한다.

Ⓒ 바버, 두노, 롱샴, 프레드릭 콘스탄트, 보스
Ⓒ 바버, 두노, 롱샴, 프레드릭 콘스탄트, 보스

+ 레이어드로 세련된 가을 분위기 연출

아침저녁으로는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불고는 있지만 낮이면 언제 그랬냐는 듯 따뜻해진 온도를 피부로 느낄 수 있다. 이때 바로 아껴 두었던 가을 아우터를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보다 적절하게 가을 아우터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이너로 소재감이 느껴지는 카디건이나 니트를 매치, 또는 셔츠와 티셔츠를 레이어드하는 것이 좋다. 스타일링에 좀 더 무게를 두고 싶다면 컬러 감이 있는 아우터에 팬츠와 이너의 컬러 톤을 맞추면 보다 센스있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 남성 액세서리 소품으로 포인트 연출

기온 차가 많이 나는 요즘 같은 날씨에 아우터 아이템 외에도 머플러, 스카프 등의 소품을 활용하여 손쉽게 연출이 가능하다. 단 캐주얼 룩이나 정장 룩에는 베이지나 카멜, 네이비, 그레이 등의 컬러를 선택 하는 것이 좋다. 여성에 비해 남성들은 멋을 낼 수 있는 소품이 한정적이기 때문에 구두와 시계, 가방을 비슷한 톤온톤으로 맞춰 연출하면 무난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클래식 무드의 수트 차림에는 샤프한 이미지가 느껴지는 메탈 시계 매치로 한층 더 그 매력을 돋보이게 할 수 있다. 간절기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쉬운 니트 소재 의상에는 브라운, 네이비 컬러 군의 가죽 스트랩 시계를 착용하면 차분하고도 감성적인 이미지를 줄 수 있다.

83 Likes
4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

Adblock Detected

Please consider supporting us by disabling your ad block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