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뉴발란스 ‘2012 보스턴 윈드 브레이커’ 출시

뉴발란스 ‘2012 보스턴 윈드 브레이커’ 출시 | 1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아웃도어룩을 레트로 빈티지 감성으로 모던하게 표현한 ‘2012 보스턴 윈드 브레이커’를 출시한다.

‘2012 보스턴 윈드 브레이커’는 마라톤으로 유명한 보스턴에서 운동 전에 입던 스포츠용 재킷을 모티브로 한 2012년형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원컬러였던 지난해에 비해 올해는 컬러배색을 강조했다.

또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디테쳐블 투웨이 아이템 재킷이라 내장형 패딩 점퍼를 탈부착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기존 아웃도어룩에 많이 사용된 밋밋한 솔리드 컬러 대신 컬러 오렌지, 네이비, 베이지, 퍼플 등의 배색 컬러를 조합해 리듬감 있는 패턴으로 디자인됐다. 몸통과 소매, 모자 부분 컬러가 마치 컬러 블록을 쌓아 놓은 듯 유쾌하게 어우러져 감각적이면서도 개성 있는 스트리트 아웃도어룩을 완성할 수 있다.

새로운 소재를 적용해 기능성도 높였다. 하이포라 코팅 원단을 사용해 장시간 비를 맞아도 비가 스며들지 않고, 땀도 빠르게 발산한다.

컬러는 베이지, 퍼플, 블루 3종으로 가격은 21만 9000원. 이 제품은 뉴발란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공식 쇼핑몰(www.shopnewbalance.co.kr)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27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