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머렐, 다목적 아웃도어 슈즈 제안

등산이나 트레킹을 준비할 때 무엇보다 신경이 쓰이는 것은 바로 신발이다. 기능성과 안전성을 생각하면 전문 등산화가 좋지만 여유롭게 즐기며 걷는 트레킹에는 너무 무거울 것 같기도 해 고민하게 된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은 없을까? 해답은 바로 기능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 시켜주는 다목적 아웃도어 슈즈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에서 출시한 다목적 아웃도어 슈즈들은 전문 등산화 못지않은 기능성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착화감이 가볍고 스타일이 뛰어나 트레킹과 산행을 함께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머렐의 남성용 아웃도어 슈즈 ‘레퓨지 프로 벤틸레이터 고어텍스’는 누벅과 스웨이드를 외피로 사용하여 내구성이 좋으며 신발 앞쪽에 고무토우캡이 있어 외부충격에도 신발의 손상을 최소화 함과 동시에 발가락을 보호해 안전한 산행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이중밀도의 충격흡수 패드가 충격을 추가적으로 흡수해 오래 걸어도 발의 피로를 적게 느끼도록 해준다.

머렐 ‘판테온 스포츠 고어텍스’는 향상된 고어텍스 XCR소재를 사용해 방수 투습 능력이 뛰어나 등산 등 강도 높은 활동에도 무리 없이 착용 가능하며 특히 신발 한쪽 무게가 300g 정도밖에 되지 않아 스피드 하이킹, 트레일 런닝 등의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착용하기 좋다. 또한 EVA 풋프레임과 머렐 에어쿠션이 이중으로 충격을 흡수해 트레킹 시에도 매우 만족스런 착용감을 선사한다.

머렐 ‘액시스2 스포츠 고어텍스’는 유려한 디자인이 멋스런 아웃도어 슈즈로 도심의 공원이나 산행 혹은 트레킹 등 어디서 착용해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만큼 뛰어난 스타일이 돋보인다. 또한 고어텍스를 사용하여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나며 러버 토우캡이 안정성 있는 산행을 가능하게 해주는 등 전문 등산화로써도 손색이 없다.

머렐의 여성용 다목적 아웃도어 슈즈 ‘에이비안 라이트 스포츠 고어텍스’는 한짝의 무게가 250g정도로 매우 가벼운 무게를 자랑한다. 방수 및 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산행 시 착용해도 좋으며, AEGIS(애지스) 항균 라이닝이 발냄새를 억제해 오래 착용해도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특히 여성의 특수한 골격형태인 ‘Q-앵글’ 을 연구하여 걸음걸이를 보다 아름답게 해주는 Q-Form 기능을 적용해 걸음걸이의 부정함을 개선시킴과 동시에 발에 집중되는 하중을 분산시켜 트레킹 등 장시간 보행 시에도 발이 덜 아프도록 설계된 점이 돋보인다.

머렐 여성용 아웃도어 슈즈 '사이렌 스포츠 고어텍스 XCR'은 가벼운 무게와 기능성, 디자인 등을 두루 갖춘 상품성이 뛰어난 제품으로 향상된 고어텍스 XCR 소재를 사용해 전문 등산화 못지않은 방수, 투습 능력을 갖추었다. Aegis 항균 라이닝이 발냄새를 억제해주며 EVA 풋프레임과 머렐 에어쿠션이 이중으로 충격을 흡수해 오래 걸어도 발의 피로도를 적게 느끼게 해주며 여성의 걸음걸이를 개선해 올바른 걸음걸이를 유도하는 Q-Form 기능이 적용되어 트레킹 시 착용해도 좋다.

212 Views
5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