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빈치스, 충무로 블루칩 ‘정은채’ 뮤즈로 발탁

빈치스, 충무로 블루칩 ‘정은채’ 뮤즈로 발탁 | 1

에스제이듀코(대표 김삼중)의 핸드백 브랜드 빈치스(VINCIS)가 새로운 뮤즈로 배우 정은채를 발탁했다.

세인트 마틴스 예술대학에서 섬유디자인을 전공한 정은채는 충무로의 차세대 배우로, 연기뿐만 아니라 음악적 소질과 탁월한 방송 진행 솜씨 등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빈치스, 충무로 블루칩 ‘정은채’ 뮤즈로 발탁 | 2

빈치스 리뉴얼을 총괄 디렉팅한 조명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CD)는 “현재 핸드백 시장은 빅 스타를 광고 모델로 내세운 스타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 하지만 빈치스는 브랜드 오리진을 부각시키는 진정한 뮤즈를 원했다”라며 “정은채는 빈치스가 추구하는 예술 감성을 잘 표현하는 뮤즈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작업을 준비 중에 있다”고 밝혔다.

빈치스, 충무로 블루칩 ‘정은채’ 뮤즈로 발탁 | 3

한편 빈치스는 지난해 조명희 CD를 영입하고, ‘빈치스벤치’에서 ‘빈치스’로 브랜드명을 바꿨으며 브랜드 콘셉트도 재조정했다. 또한 빈치스는 심플한 선과 면으로 만들어지는 기하학적인 형태의 아름다움을 매 시즌 새로운 콘셉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정은채와 함께한 이번 빈치스 SS15 광고 촬영은 유니크한 감성으로 드라마틱한 공간을 연출하는 설치미술가 애나한(ANNA HAN)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시즌 광고의 배경이 된 세트를 제작, 연출했다.

279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