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FS화보] 김수현이 제안하는 봄 아웃도어 스타일링

[FS화보] 김수현이 제안하는 봄 아웃도어 스타일링 | 1

빈폴 아웃도어(BEANPOLE OUTDOOR)가 브랜드 전속모델인 김수현 화보를 통해 2015년 봄/여름 신상품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빈폴 아웃도어는 컬러와 실루엣 등의 패션성을 높이면서 일상의 가벼운 캠프닉에도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특히 올해는 라이프스타일의 제품 비중을 전체 생산량 대비 60%까지 끌어올리며 브랜드 정체성을 확고히 해나간다는 방침이다.

[FS화보] 김수현이 제안하는 봄 아웃도어 스타일링 | 2

신상 아이템은 재킷을 중심으로 치노팬츠, 맨투맨, 티셔츠 등의 토털 코디는 물론 배색 및 컬러풀한 디자인, 그리고 기능성을 겸비한 상품들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또한 일상생활에서도 쉽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트레킹, 워킹화 50여종도 함께 출시했다.

[FS화보] 김수현이 제안하는 봄 아웃도어 스타일링 | 3

서플렉스 재킷은 열과 땀 배출이 많은 등쪽 부분에 기능성 메시 소재를 적용했으며, 구김이 가지 않고 오염에 강할 뿐 아니라 세탁 후에도 변하거나 줄어들지 않아 보관 및 손질이 용이하다. 경량 바람막이 재킷은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패커블 주머니를 제공해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신발은 발바닥에 땀 배출이 가능토록 했으며 발냄새 억제 기능, 원터치로 풀고 조일 수 있는 보아 다이얼 접목해 편의성 및 착화감을 높였다.

[FS화보] 김수현이 제안하는 봄 아웃도어 스타일링 | 4

기윤형 빈폴 아웃도어 디자인실장은 “빈폴 아웃도어는 론칭 이후 차별화에 힘쓰며 어반 아웃도어의 영역을 개척해왔다”라며 “아웃도어의 고정적인 패러다임을 깨고 패션성과 편의성을 콘셉트로 빈폴 아웃도어의 브랜드 아이텐티티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305 Views
6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