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루이까또즈, 태티서 주연 뮤직 드라마 선보여

루이까또즈, 태티서 주연 뮤직 드라마 선보여 | 1

태진인터내셔날(회장 전용준)이 지난 23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와 함께 한 루이까또즈(LOUIS QUATORZE) 뮤직 드라마를 선보였다.

루이까또즈 뮤직 드라마는 현실 속 꿈의 장소인 ‘헤테로토피아(Heterotopias)’를 콘셉트로, 브랜드 모티브인 ‘루이 14세와 그가 사랑한 세 명의 여인들’에서 영감을 얻어 촬영됐다. 영상 속 태티서는 미래지향적인 모습으로 화려하게 변신하는 세 여인으로 등장해 보는 이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루이까또즈, 태티서 주연 뮤직 드라마 선보여 | 2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기획 의도 소개와 영상 공개, 그리고 2부에서는 태티서가 직접 참석해 촬영 에피소드 공개, 질의 응답, 팬들과 기념 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로 마무리 됐다.

태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단순 광고 보다는 흥미로운 브랜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하여 뮤직 드라마를 기획하게 됐다”며 “한류스타인 소녀시대 태티서를 통해 전 세계에 루이까또즈 브랜드를 알리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루이까또즈, 태티서 주연 뮤직 드라마 선보여 | 3

한편 ‘루이까또즈x태티서’ 뮤직 드라마 ‘헤테로토피아’는 오는 25일 루이까또즈 유투브 공식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또한 5월 5일부터 루이까또즈 직영몰에서는 뮤직 드라마 메이킹 영상이 독점 선보일 예정이다.

120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