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LOOK BOOK

[FS화보] 몸짱커플 옥택연-페이, 화사한 스포츠 커플룩

[FS화보] 몸짱커플 옥택연-페이, 화사한 스포츠 커플룩 | 1옥택연과 페이의 건강미 넘치는 커플룩이 화제다..

스포츠 브랜드 채리어트(chariot)와 진행한 이번 화보에서 옥택연과 페이는 화사한 여름 스포츠 웨어를 착용해 역동적인 모습을 과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옥택연과 페이는 심플한 커플 티셔츠를 착용해 감각적이면서도 활동성을 강조한 스포츠룩을 제안했다. 특히 그들은 트레이드 마크인 탄력적인 몸매로 건강미를 물씬 풍겼다.[FS화보] 몸짱커플 옥택연-페이, 화사한 스포츠 커플룩 | 2또 다른 화보 속 옥택연과 페이는 청량감이 느껴지는 컬러감의 스포츠 웨어를 착용했다. 서로 같은 제품이지만 다른 컬러를 매치해 센스 있는 커플룩을 제안했다. 또한 그들은 다채로운 포즈를 적극 연출하며 역동적이고 경쾌한 스포츠 웨어의 장점을 어필했다.20150601 sports couple look 3화보를 접한 네티즌은 “옥택연, 페이 역시 몸짱 커플”, “옥택연, 페이 잘 어울리네”, “요즘 스포츠 웨어가 유행인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FS화보] 몸짱커플 옥택연-페이, 화사한 스포츠 커플룩 | 3한편 고급스럽고 여유로운 스타일로 20대 중반부터 30대 후반의 젊은 남녀를 공략 중인 채리어트는 오는 13일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심리스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666 Views
6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