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블루 컬러’와 남자의 상관관계

20150611 blue color styling 1 1예년보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왔다. 이런 더위 속 불쾌지수는 상승할지라도 옷만큼은 시원하게 스타일링해 더위를 이겨보는 것은 어떨까. 여름을 상징하는 컬러이자 남자의 대표 컬러인 ‘블루’가 바로 해결책이다.

AD-KFA

얌전하지도 그렇다고 튀지도 않는, 또한 긍정적인 인상까지 더해주는 블루 컬러를 활용해 시원한 여름을 보내보자. 20150611 blue color styling 2# 깔끔하고 댄디하게, 블루&블루 스타일링

AD-KFA

블루가 주는 시원한 느낌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단연 블루와 블루의 매치다. 여기서 키포인트는 컬러의 채도를 다르게 하는 것. 대체로 상의는 라이트한 계열을 고르고, 하의는 딥한 계열로 고르면 깔끔한 블루 컬러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가장 쉽게 손이 가는 아이템으론 블루 셔츠가 있다. 여름에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리넨 소재의 셔츠와 좀 더 딥한 블루 컬러의 하프 핸츠를 함께 매치해보자. 셔츠가 주는 댄디함과 하프 팬츠가 주는 자유로운 느낌이 함께 어우러져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한다.

# 이보다 더 시원할 수는 없어! 블루&화이트 스타일링

언제부턴가 남자들도 즐겨 입는 화이트 팬츠는 블루 컬러의 상의와 찰떡궁합의 매치를 자랑한다. 대신 밝은 화이트 컬러와 대비되게 딥 블루 컬러의 하의를 골라야 가볍지 않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트렌디한 감각을 더하고 싶다면 스트라이프 패턴의 상의를 고르면 된다.

캐주얼한 느낌을 살려주는 피케 셔츠는 화이트 컬러의 팬츠와 함께 매치했을 때 빛을 발한다. 신사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을 자아내 남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이다. 여기에 선글라스, 클러치 등 멋을 더할 수 있는 약간의 액세서리와 함께 한다면 완벽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138 Like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