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소니아, ‘ELLEDERIVE.PARIS’ 패션필름 공개

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의 세컨드 라인인 소니아 바이 소니아 리키엘(Sonia By Sonia Rykiel, 이하 소니아)이 2015 F/W 패션필름 를 공개했다.

소니아 패션필름 는 호기심 가득한 표정의 파리지앵이 의문의 부인을 만나 카드 게임을 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후반부에는 부인이 파리지앵에게 LEFT BANK와 RIGHT BANK 중 어떤 길을 선택할지 질문을 던진다. 파리지앵은 “길을 잃는 것은 전혀 두렵지 않고, 좀 더 매력적이고 끌리는 곳을 선택할 것이다”라며 “결국 나는 어느 곳에 있든 행복해하며, 이건 타이밍의 문제다”라고 말한다.이 영상을 통해 ‘와 함께 모험을 떠날지에 대한 선택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틀에 박힌 진부한 것이 아닌 예상 밖의 질문들과 수많은 셀러브리티의 시선, 다양한 행사, 그리고 일상과 일탈 뒤에 숨겨진 다양한 에피소드로 채워지는 새로운 개념의 웹진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니아 바이 소니아 리키엘의 웹진 는 소니아 바이 소니아 리키엘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93 Likes
3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