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소니아, ‘ELLEDERIVE.PARIS’ 패션필름 공개

소니아, ‘ELLEDERIVE.PARIS’ 패션필름 공개 | 1프랑스 프리미엄 브랜드 소니아 리키엘(Sonia Rykiel)의 세컨드 라인인 소니아 바이 소니아 리키엘(Sonia By Sonia Rykiel, 이하 소니아)이 2015 F/W 패션필름 를 공개했다.

소니아 패션필름 는 호기심 가득한 표정의 파리지앵이 의문의 부인을 만나 카드 게임을 하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후반부에는 부인이 파리지앵에게 LEFT BANK와 RIGHT BANK 중 어떤 길을 선택할지 질문을 던진다. 파리지앵은 “길을 잃는 것은 전혀 두렵지 않고, 좀 더 매력적이고 끌리는 곳을 선택할 것이다”라며 “결국 나는 어느 곳에 있든 행복해하며, 이건 타이밍의 문제다”라고 말한다.소니아, ‘ELLEDERIVE.PARIS’ 패션필름 공개 | 2이 영상을 통해 ‘와 함께 모험을 떠날지에 대한 선택은 전적으로 당신에게 달려있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소니아, ‘ELLEDERIVE.PARIS’ 패션필름 공개 | 3는 틀에 박힌 진부한 것이 아닌 예상 밖의 질문들과 수많은 셀러브리티의 시선, 다양한 행사, 그리고 일상과 일탈 뒤에 숨겨진 다양한 에피소드로 채워지는 새로운 개념의 웹진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니아 바이 소니아 리키엘의 웹진 는 소니아 바이 소니아 리키엘 홈페이지 및 유튜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10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