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샌들로 완성하는 ‘비치룩’ 스타일링

샌들로 완성하는 ‘비치룩’ 스타일링 | 1무더운 날씨에 여름휴가를 워터파크나 바닷가로 계획한 이들이 많다. 이때 돋보이는 수영복 패션을 연출하기 위해서 비키니, 래쉬가드도 중요하지만 샌들 아이템에도 주목해야 한다. 이에 심플하거나 화려한 디자인의 수영복에 따라 더 멋스럽고 트렌디한 비치룩을 완성해주는 ‘샌들’ 아이템을 소개한다.

# 시크한 수영복엔 ‘패턴 샌들’이 정답!샌들로 완성하는 ‘비치룩’ 스타일링 | 2심플하고 톤 다운된 원피스 수영복을 선택했다면 화려한 패턴이 가미된 스트랩 샌들을 추천한다. 톡톡 튀는 컬러 패턴이 돋보이는 샌들을 착용하면 트렌디하고 세련된 비치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때 샌들에 가미된 컬러와 유사한 미러 렌즈 선글라스를 함께 매치하면 감각적이고 독특한 분위기가 연출된다.

보다 섹시하고 도도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을 땐 플랫폼 샌들을 활용해보자.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돋보이는 샌들을 선택하면 시크하면서도 관능미 넘치는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또한 적당한 굽의 플랫폼을 착용하면 다리 라인을 더욱 늘씬해 보이는 효과와 더불어 완벽한 비율을 완성해준다.

# 화려한 수영복엔 ‘모던한 샌들’로 마무리!샌들로 완성하는 ‘비치룩’ 스타일링 | 3화려하고 입체적인 트로피컬 패턴의 수영복을 선호하는 여성들에게는 심플한 디자인의 샌들이 제격이다. 볼드한 화이트 컬러의 스트랩 샌들을 매치하면 깨끗하면서도 산뜻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메시 소재가 접목된 스트랩 샌들은 청량감과 시원한 분위기까지 배가시켜 상큼 발랄한 비치룩을 완성할 수 있다.

사랑스럽고 걸리시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프린지 샌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화이트와 블랙 컬러 블록에 프린지 디자인이 접목된 프린지 샌들은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한다. 특히 프린지 위에 더해진 실버 메탈 장식이 전체적인 비치룩에 청량감을 더해줘 경쾌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업계 관계자는 “워터파크나 해변가 비치룩에서 샌들은 전체적인 수영복 스타일의 분위기를 좌지우지하는 중요한 아이템이다”라며 “올여름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비치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물놀이 장소와 수영복 디자인에 맞는 샌들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477 Views
4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