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제니퍼 로렌스, 입술 위 촉촉한 ‘디올 어딕트 립스틱’

20150820 Dior 1 1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디올(Dior)이 제니퍼 로렌스(Jennifer Lawrence)의 모습을 담은 신제품 ‘디올 어딕트 립스틱’ 광고를 공개했다.

AD-KFA

이번 광고는 ‘디올 어딕트 메이크업’의 새로운 뮤즈인 제니퍼 로렌스와 함께 했다. 제니퍼 로렌스는 우아하고 대담한 포즈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그녀의 실제 성격도 당당하고 거침없기로 유명하다.20150820 Dior 2 2‘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패션 액세서리처럼 다양한 35가지 컬러와 수분 젤 코트를 입힌 듯한 촉촉함까지 두 가지 모두를 완벽하게 충족하는 신개념 아이템이다. 립스틱 중앙을 관통하는 로고에는 3가지 미네랄 오일 성분이 함유돼 촉촉한 수분감을 자랑하며, 바를 때마다 매끄럽게 녹아 입술을 감싼다.

AD-KFA

특히 제니퍼 로렌스가 광고 속에서 사용한 ‘디올 어딕트 립스틱 976 비 디올’은 선명하고 강렬한 라즈 베리 컬러로 여성스러우면서도 대담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진줏빛 광택의 섬세한 펄 피그먼트가 가미돼 여성의 얼굴을 더욱 화사하고 밝게 만든다.

한편 ‘디올 어딕트 립스틱’은 오는 21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단독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751 Likes
8 Shares
0 Comments

구하나

리그 오브 레전드를 즐기는 패션 에디터(__*) 1:1 신청 환영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