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유니클로, 2016 UMC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유니클로, 2016 UMC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 | 1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16 UMC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앞두고 오는 20일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에서 채용 설명회 ‘UNIQLO WORK & LIFE’를 개최한다.

‘2015 UMC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유니클로 매장의 점장으로서 인사, 상품, 매장, 재고 관리를 비롯해 손익에 이르기까지 경영 전반을 관리하고, 나아가 전 세계에서 ‘경영자’로 활약할 인재를 발굴하는 전형이다. 유니클로는 학력, 성별, 나이 및 근속 연수 등 조건이 아닌 실력만을 평가하는 ‘완전 실력주의’와 직원 개개인을 ‘미래의 경영자’로 인식하는 기업 문화에 기반해 의지와 역량을 갖춘 인재 발굴에 나선다.

이번 채용 설명회를 통해 ‘2016 UMC 신입사원 공개 채용’ 전형에 대한 안내와 점장 직무에 대한 폭넓은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홍성호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대표의 강연을 통해 유니클로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점장 업무의 장점과 성장 등 다채로운 내용을 소개할 예정이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이번 채용 설명회에서는 실제로 UMC 전형을 통해 입사한 선배 사원과 실무뿐만 아니라 다양한 주제에 대해 자유롭게 면담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라며 “진로, 적성에 대한 탐색과 선배들의 경험담을 통한 풍부한 조언과 따뜻한 응원을 전달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홍성호 에프알엘코리아 유니클로 대표는 “이번 채용 설명회는 갈수록 어려워지는 취업으로 인해 불안감과 어려움을 느끼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을 전달하고자 마련한 자리다”라며 “참석자들이 유니클로 채용 시스템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고, 나아가 한 번뿐인 인생에서 ‘일’이 갖는 중요성에 대해 되돌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UNIQLO WORK & LIFE’ 채용 설명회는 오는 15일까지 전용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300명) 또한 유니클로의 ‘2016 UMC 신입사원 공개 채용”은 오는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정보 및 지원 접수는 유니클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개별 문의 인사팀 recruit@uniqlo.co.kr)

147 Views
6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