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캐나다구스, 글로벌 최초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20151019_canadagoose글로벌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캐나다구스가 19일 글로벌 시장 최초로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했다.

캐나다구스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코넥스솔루션(대표 강원식)에 따르면 “캐나다구스는 온라인 유통채널과 쇼핑이 특히 활성화된 국내 시장 특성에 맞게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글로벌 각 시장의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전략을 중요시하는 캐나다구스는 이번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도 현지화 전략의 일환이라는 설명이다.

앞으로 국내 소비자들은 캐나다구스의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캐나다구스가 국내에서 소개하는 모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의 경우 상시 운영 매장인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을 제외하고 각 매장 별 특성에 따라 판매 제품이 상이하다.

강원식 대표는 “한국은 소비재의 온라인 유통 비중이 전 세계 최고 수준으로 온라인에서의 유통 채널 확보는 매우 중요한 의미가 있다”며 “국내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부터 공식 온라인 스토어까지 보다 다양한 채널에서 캐나다구스 제품을 더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캐나다구스는 오는 11월 12일까지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씩 총 40명에게 경량 재킷 ‘하이브리지® 라이트 컬렉션’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0 Views
8 Shares
0 Comments

패션서울 편집부

press@fashionseoul.com 디자이너, 인디브랜드, 패션테크 그리고 의류 산업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