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오지호, ‘패딩’으로 완성한 야구장 패션

오지호, ‘패딩’으로 완성한 야구장 패션 | 1배우 오지호, 조연우, 한정수 등이 소속된 연예인 야구단 ‘알바트로스’가 후원 브랜드인 윌슨(WILSON)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지호는 블랙 컬러의 다운재킷을 매치해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또한 조연우는 그레이 컬러의 패딩 점퍼를 매치해 세련된 스포츠룩을 연출했으며, 조동혁은 플리스 재킷으로 편안하고 역동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오지호, ‘패딩’으로 완성한 야구장 패션 | 2윌슨 관계자는 “윌슨은 CJ오쇼핑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완판 신화를 일으켰다”라며 “이러한 영향에 힘입어 겨울맞이 2015 F/W 시즌 한정판 ‘챔피언 시베리아 다운재킷’ 3종 패키지를 공개한다”라고 전했다.

‘챔피언 시베리아 다운재킷’은 4WAY 니트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415g의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또한 발수, 방수, 방풍 등 기능적인 측면은 물론 보온성까지 갖춰 실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한편 윌슨의 ‘챔피언 시베리아 다운재킷’ 3종 패키지는 오는 7일 오후 7시 10분에 CJ오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338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