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스와치, 로맨틱한 유로피안 감성을 담은 ‘아프레스키’ 컬렉션

20151130 SWATCH 1 1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가 눈으로 뒤덮인 알프스 산맥에서 로맨틱한 스키 여행의 감성을 담은 ‘아프레스키(APRES-SKI)’ 컬렉션을 선보였다.

AD-KFA

이번 컬렉션은 리조트에서 스키를 타고난 뒤 즐기는 소셜 파티를 의미하는 불어 ‘아프레스키’를 통해 화려한 스키복과 눈으로 뒤덮인 산, 그리고 그 속에서 마시는 따뜻한 뱅쇼 한잔 등 낭만적인 스키장의 모습을 21가지 디자인으로 완성했다.20151130 SWATCH 2 2특히 ‘아이스블루메(EISBLUME)’는 투명 다이얼에 눈꽃 무늬를 새겨 화사한 분위기와 함께 창문에 눈이 내린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풀오버(PULL-OVER)’는 짜임새 있는 스웨터 디자인으로 따뜻함과 포근한 느낌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연말의 화려한 빛 장식인 루미나리에를 연상케 하는 패턴과 뱅글처럼 연출이 가능한 스퀘어 디자인 등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줄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AD-KFA

스와치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어떤 액세서리보다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제격이다”라며 “화려한 파티룩과 함께 매치하면 세련미와 동시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보드복과 착용하면 개성 넘치는 스키장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스와치가 선보인 ‘아프레스키’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롯데월드몰,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전국 스와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239 Like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