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스베누(대표 황효진, SBENU)가 신제품 <N-LINE> 출시를 기념해 ‘이니셜 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제품 <N-LINE> 스니커즈에 고객이 원하는 이니셜을 무료로 새겨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는 <N-LINE>의 ‘리스펙트 하이’, ‘리스펙트 로우’, ‘오슬롯’ 스니커즈에 한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돼 소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온라인 이벤트는 사전 구매 예약으로 진행된다. 오는 13일까지 <N-LINE>의 제품명과 이니셜 정보를 사전 예약 게시판을 통해 입력하면 이니셜이 각인된 신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착순 300명)
또한 오프라인 이벤트의 경우 오는 10일부터 스베누 전국 매장에서 <N-LINE> 제품 구매 후 해당 관계자에게 ‘이니셜 각인’을 신청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베누 마케팅 관계자는 “스베누는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개성과 트렌드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니셜 각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고객만의 특별한 스니커즈 제작이 가능해 사전 구매 예약자가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스베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98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