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스타일] ‘오마비’ 신민아, 하늘에서 내려온 ‘비너스’ 패딩룩

[TV스타일] ‘오마비’ 신민아, 하늘에서 내려온 ‘비너스’ 패딩룩 | 1배우 신민아가 새하얀 눈을 연상케 하는 패션을 선보였다.

KBS 2TV 월화드라마 ‘오마이비너스’에서 신민아는 선천적인 미모로 어린 시절부터 모든 남자들의 로망이었던 살아있는 여신 ‘대구 비너스’ 강주은 역을 맡았다. 극 중 신민아는 서울대학교 법대와 사법고시를 패스하고 나름 잘 나가는 중소 로펌 ‘건투’에 입사해 야무지고 당찬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TV스타일] ‘오마비’ 신민아, 하늘에서 내려온 ‘비너스’ 패딩룩 | 2지난 14일 방송된 ‘오마이비너스’ 9회에서는 주은(신민아), 영호(소지섭), 준성(성훈), 지웅(헨리)이 특별한 시간을 갖고자 다 같이 캠핑을 떠나는 장면이 그려졌다. 첫눈을 맞아 함께 한 캠핑에서 비밀 연애 중이던 주은과 영호는 공개 연애를 선포하며, 본격적인 연애의 시작을 알렸다.

이날 신민아는 화이트 컬러의 롱 패딩과 그레이 머플러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도시적인 감성을 어필했다. 그녀가 착용한 롱 패딩은 이탈리아 아우터 브랜드 두베티카(DUVETICA)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이 제품은 프랑스 남부 최고의 그레이 구스만을 충전재로 사용해 가벼운 무게감과 보온성, 그리고 다양한 색감을 자랑한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민아, 화이트 패딩 잘 어울려”, “신민아, 차도녀 같아”, “신민아 패딩 어디꺼?”, “신민아 롱 패딩 갖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두베티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355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