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베이비&토들러 패션 트렌드는 ‘Natural’

베이비&토들러 패션 트렌드는 ‘Natural’ | 1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유아동 전문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와 알퐁소의 2016년 S/S 컬렉션을 선보였다. 알로앤루와 알퐁소의 16년 S/S 공통 키워드는 바로 ‘자연(Natural)이다. 이 회사는 농장, 동물원, 날씨 등 자연 속 소재를 테마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깜찍한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했다.

알로앤루는 S/S 봄 신제품 메인 테마는 땡스쿨 라인의 ‘동물 농장(Animal Farm)’이다. 봄날 자연으로 나와 동물들이 가득한 농장을 체험하는 알로와 루를 모티브로 디자인해 천진난만하고 내추럴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알로앤루가 추천하는 ‘레드 스트라이프 니트 티셔츠’는 포인트 패턴에 알로 캐릭터가 덧수로 들어가 세련된 느낌으로 착장할 수 있다. 여아용 ‘땡스쿨 봉봉 원피스’는 잔잔한 플라워 패턴에 프릴이 어우러져 러블리한 느낌을 선사하며, 볼레로 스타일의 ‘꽃자수 레드 가디건’을 매치하면 컨추리한 느낌의 내추럴 농장룩을 연출할 수 있다.

베이비&토들러 패션 트렌드는 ‘Natural’ | 2최근 ‘Freely Family Lifewear’ 브랜드로 새단장을 마친 알퐁소는 아이들이 자연에서 편안하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장식은 덜어내고 소재, 디자인, 핏 등을 고려하여 모던하고 감각적인 데일리웨어를 출시했다.

특히 아메리칸 감성의 심플한 디자인, 편안한 소재, 모던한 컬러가 돋보이는 컬러스(Colors) 라인은 16년 베이비&토들러 패션으로 ‘일기예보 티셔츠’를 제안한다. 화창한 날, 구름낀 날, 비오는 날 등 날씨 관련 일기예보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맨투맨 타입 티셔츠로 남녀 모두 위트 있게 착장 가능하다.

또한 3가지 컬러의 ‘조거 카고 팬츠’는 사이드 입체 포켓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더하며, 어디에나 쉽게 코디할 수 있어 인기 아이템이다.

243 Likes
4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