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TALK] 시원하고 멋스러운 여성용 샌들 컬렉션
올 여름 패션 피플부터 아웃도어 피플까지 신을 수 있는 여성용 샌들 컬렉션을 제안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는 여름철 야외활동 및 아웃도어 활동 시 가볍고 쾌적하게 신을 수 있는 여성용 샌들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 컬렉션은 쾌적하고 편안하게 신을 수 있는 기능을 갖춘 동시에 캐주얼한 일상 패션 아이템으로도 소화할 수 있는 스트랩 샌들과 슬리퍼를 일부 매장에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쿠이푸 스트랩’ 샌들은 독특한 패턴의 스트랩으로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스타일리시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에 좋다. 길이를 쉽게 조절할 수 있는 스트랩이 발 전체를 고정시켜주고 쿠션감이 우수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 샌들 앞코가 올라와 있어 워터스포츠나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 시 돌이나 바위에 발톱이 부딪혀 깨지는 것을 방지해준다. 컬러는 블랙, 라이트 클라우드, 주크, 브라이트 레드 4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8만8000원.
슬립온 형태의 슬리퍼 ‘채드윅 써머’와 보다 가볍게 신을 수 있는 ‘침니파크’ 슬리퍼는 니트 조직으로 짜여져 있어 통풍성이 우수하고 시원하다. 또한 쉽게 신고 벗을 수 있어 여름철 바캉스나 캠핑 등을 즐길 때는 물론 실내에서도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편안한 코르크 소재의 인솔은 발에 알맞게 감싸도록 설계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바닥창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미끄러지지 않아 활동 시 더욱 안정적이다. ‘씨 솔트’, ‘블루 제이’, ‘로켓’, ‘우드랜드’, ‘녹터널’, ‘시에라 탠’, ‘파슬’ 등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구성돼 커플룩으로도 제격이며 가격은 각각 11만8000원, 9만8000원이다.
심플하고 스포티한 스타일의 여성용 샌들 4종 ‘선브리즈 벤트’, ‘선브리즈 벤트 아발론’, ‘선라이트 벤트 2’, ‘선라이즈 벤트 2’는 여름철 물놀이나 액티브한 야외활동 시 활동성을 높여주는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컬럼비아 자체 ‘옴니그립’ 기술로 아웃솔을 레이저 커팅해 물 속에서도 접지력이 뛰어나고 안정적이다. ‘테크라이트’ 기술을 적용해 충격 흡수가 우수한 쿠션감과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미드솔에 포트를 설계해 물 빠짐과 공기 순환이 용이하고 물 밖에서 건조가 더욱 빠르다. 발목과 발등을 감싸는 스트랩은 벗겨질 염려 없이 더욱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가격은 4종 모두 8만3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