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조윤희, 영화 ‘터치’ 시사회 패션 분석

20121018 cho1 1지난 17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영화 ‘터치’ VIP 시사회가 있었다. 유준상, 김지영이 출연하는 터치는 행복한 삶을 꿈꾸던 한 가족에게 닥친 예기치 못한 사건과 놀라운 기적을 그린 휴먼드라마로 제 17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되어 화제가 되었다.

AD-KFA

이 날 터치 VIP 시사회에는 영화 주연들과 김남주, 조윤희, 김강우, 이희준, 홍은희, 오윤아 등이 참석했는데, 특히 KBS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유준상과 함께 호흡을 맞춘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AD-KFA

20121018 cho2 2시사회에 참석한 스타의 의상들이 화두 되면서 드라마 내에서 털털한 매력을 선보인 조윤희의 색다른 반전 패션이 눈에 띄었다. 이날 조윤희는 블랙과 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화려한 의상을 선보였다. 블랙의 티셔츠와 숏팬츠로 늘씬한 각선미를 드러내고, 골드와 블랙의 컬러감이 매력적인 롱 트위드 재킷을 입어 더욱 세련된 모습을 연출하였다.

특히 의상과 슈즈를 같은 컬러로 매치하여 전체적인 조화를 이루었다. 여기에 블랙 빅 백을 착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조윤희가 이 날 걸친 화려한 느낌의 블랙과 골드가 믹스된 트위드 재킷과 블랙 숏팬츠는 여성복 조이너스 제품, 가방은 멀버리 제품으로 밝혀졌다.

 

672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