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힐리앤서스, 컬러풀 ‘다이애나’ 라인 출시

20130621 helianthus bag 1디자이너 가방 브랜드 힐리앤서스(대표 남혜령)가 2013 S/S 시즌 트렌디한 컬러가 돋보이는 ‘다이애나’ 라인을 출시했다.

AD-KFA

힐리앤서스의 대표 숄더백인 ‘다이애나’ 라인은 토트와 숄더 2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투웨이 백이다. 양가죽 도트 엠브로이더리가 특징이며, 블랙 컬러의 소가죽 핸들과 스트랩을 믹스매치해 보다 우아하고 고급스럽게 표현됐다.

AD-KFA

또한 여닫는 부분과 스트랩에 사용된 메탈 소재의 빅 지퍼 디테일로 포인트로 살렸으며 따로 분리해 벨트로도 활용 가능하다. 토트로 들면 시크하고 미니멀한 분위기를, 스트랩을 이용해 숄더로 메면 고급스러우면서도 캐주얼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컬러는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인 바이올렛을 비롯해 블랙앤화이트, 블랙, 그린, 옐로우, 오렌지 등 다양하게 출시됐다.

힐리앤서스 가방은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롯데면세점 본점 및 신세계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힐리앤서스는 2011년 9월 첫 선을 보이며 뉴욕, 홍콩 등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각광받고 있는 국내 디자이너 가방 브랜드다. 악어, 뱀피 등 모든 제품의 가죽을 이탈리아에서 100% 수입해오며, 독특한 텍스처의 엠브로이더리 공법으로 가공하여 시크하고 유니크한 멋을 자랑한다. ‘안토니오’와 ‘다이애나’ 시리즈 등 힐리앤서스의 대표 엠브로이더리 가방 라인으로 김남주, 황정음, 박유천, 최강창민, 최시원 등 국내 유명 셀럽들이 착용해 인기를 얻고 있다.

264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