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돌아온 90년대 아이콘 ‘오즈위고’의 귀환
남들과 다른 새로움을 추구하며 스트리트 컬쳐와 패션을 리드하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가 ‘어제의 영감과 내일의 가능성으로’ 라는 메시지 아래 90년대의 영감과 미래를 담은 디자인의 새로운 오즈위고와 렉시콘을 출시하며 캠페인 시작을 알렸다.
FW 19 시즌 새롭게 출시되는 오즈위고(OZWEEGO)는 1998년 출시되었던 러닝화 오즈위고3의 재탄생으로, 90년대 당시 아디다스의 DNA라 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술 아디프린 쿠셔닝과 미래적인 디자인을 담아 재해석 되었다. 렉시콘(LXCON) 역시 오리지널 버전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현대적이고 모던한 감성으로 다시 태어났다.
또 한가지 눈길을 끄는 것은 우리나라를 넘어 해외에서도 큰 인기와 인정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크루, DPR크루와의 협업이다.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Z세대의 감성과 창의성을 여과없이 작품으로 표현해내는 DPR크루는 이번 오즈위고 캠페인 영상 촬영, 편집, 음원까지 제작하여 눈길을 끈다.
오즈위고의 캠페인 영상에 실린 DPR크루의 신곡 그래비티는 힙합 비트에 리듬감 넘치는 로큰롤 사운드를 가미해 청량함을 강조한 곡으로, 컬러풀하고 자유분방한 Z세대의 사고방식과 스타일을 대변하는 오즈위고, 렉시콘의 개성과 매력을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이러한 DPR크루의 창작에 대한 영감과 아티스트로써의 성장 과정, 오즈위고 제품의 과거와 미래를 함께 경험 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는 오는 9일(금)과 10일(토) 양일간 홍대 AK&몰 루프탑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새로운 오즈위고와 렉시콘 제품은 8월 8일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전국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스토어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아디다스 멤버쉽 아디클럽 회원은 공식 판매일 이틀 전인 6일 11시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