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서울스토어, 최대 76%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 실시

서울스토어

디유닛(D-unit, 대표 윤반석)이 운영하는 NO.1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서울스토어가 나이키, 아디다스, 파타고니아, 컨버스 등의 상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을 내달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AD-KFA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에는 서울스토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던 나이키, 아디다스, 파타고니아, 컨버스, 칼하트, 버켄스탁, 꼼데가르송, 타미힐피거 외 총 30개 브랜드의 티셔츠와 여름 슈즈를 비롯 다양한 인기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AD-KFA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무더운 여름 시즌에 맞춰 심플한 데일리 룩으로 포인트 주기 좋은 티셔츠와 여름 슈즈 카테고리 관련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서울스토어 내에서 반응이 좋았던 상품 위주로 카테고리를 구성해 올 여름 시즌에 자주 찾게 될 트렌디한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중이다. 또한 젊은 소비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들이 다수 참여해 벌써부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에서는 매력적인 할인율은 물론 소비자들이 보다 더 완벽한 쇼핑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편리한 쇼핑 전개가 가능한 페이지 구성(User Experience)을 선보였다. 최근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 별 베스트 상품 위주를 상단에 노출시켰으며, 인기 리에 판매 되었던 상품 대상으로 재입고를 진행해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서울스토어가 엄선한 인기 브랜드가 함께하는 1+1 구성 모음을 선보여 합리적인 가격이 더해진 경제적인 쇼핑이 가능해 눈여겨볼 만 하다.

또한 서울스토어가 제공하는 ‘친구할인코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추가 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보다 더 매력적인 가격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스토어를 운영하는 디유닛 윤반석 대표는 “그 동안 서울스토어가 선보인 해외 브랜드 기획전 및 그 안의 상품들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 ‘해외 브랜드 프로모션’을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울스토어 고객 여러분들이 최적의 쇼핑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기획전을 선보여 소비자 분들의 풍성한 쇼핑을 돕는 스마트한 쇼핑 파트너가 되겠다”고 전했다.

339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