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했다. 불과 몇 년 전까지도 겨울철 필수 방한용품으로 여겨졌던 검은색 롱패딩의 인기가 저물고 숏패딩이 인기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지속되는 뉴트로 열풍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한 숏 아우터가 MZ 세대를 중심으로 겨울 트렌디 아이템으로 꼽히는 가운데 센스 있는 숏 아우터 스타일링에 대해 알아보자.
아웃도어 패션 업계에서는 앞다퉈 다채로운 스타일의 숏 아우터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숏패딩은 보온성과 특유의 볼륨감을 특징으로 매치하는 하의와 액세서리에 따라 출근 룩부터 캐주얼 룩까지 다양하게 연출이 가능하다. 리버시블 숏 다운의 경우 취향에 따라 플리스 또는 다운으로 선택하여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다. 또한, 컬러감이 있거나 패턴이 있는 과감한 스타일도 인기를 끌고 있다.
숏 아우터에 추위가 걱정이라면, 머플러와 퍼 아이템을 더해보는 것도 방법이다. 무채색 숏 아우터에 컬러감 있는 머플러를 포인트로 더한다면 따뜻한 겨울 무드를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시즌에는 퍼 슈즈부터 모자, 가방까지 추위에 맞설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대거 출시됐다. 심플한 디자인의 숏 다운에 퍼 슈즈를 착용한다면 편안함은 물론 포근함도 더해 트렌디한 겨울 꾸안꾸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모자와 가방도 마찬가지로 데일리 룩부터 원마일웨어까지 소화 가능해 숏 아우터에 매치할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176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