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새롭게 선보이는 트렌디한 아이웨어들
㈜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스냅 힌지(Snap Hinge) 시스템을 적용한 신규 브랜드 dormann(이하 도르만)을 론칭했다.
시원아이웨어에서 전개하는 도르만은 ‘옛 독일에서 문지기를 부르던 이름으로 우리의 눈을 지키는 안경 프레임을 문을 비유해 고객들의 눈을 최우선으로 하는 브랜드 가치를 담고 있다.
더불어 도르만은 스냅 힌지(Snap Hinge)를 도입한 아이웨어이다. 도르만의 디자이너들이 고객들을 관찰하고 경험을 데이터화 하여 만들어낸 스냅 힌지는 단순하지만 효율적인 구조로 이루어져 있다. 오래도록 텐션이 떨어지지 않은 착용감을 보여주어 향후 아이웨어의 새로운 트렌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총 21모델이 출시되는 이번 도르만 컬렉션은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디자인과 컬러에 중점을 두고 개발했으며, 전체 모델 모두 베타티타늄 템플을 적용하여 소비자의 취향은 물론 제품의 퀄리티까지 잡았다.
이와 더불어 도르만의 윈저림 모델은 이탈리아 오로침(Aurochim) 사의 정품 아세테이트 소재를 사용했다. 피복처럼 얇게 재단한 아세테이트는 아이웨어의 포인트가 될 뿐만 아니라 친환경 소재로 재생 가능한 기술 활용에 앞장서고 있다는 평가도 받고 있다.
회사의 관계자는 “시원아이웨어가 갖고 있는 데이터를 활용한 도르만 출시가 뜻깊다”며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피팅감, 그리고 오래 지속시켜줄 스냅 힌지 시스템의 기대가 높다”고 전했다.
한편, ‘드리머들의 삶의 이야기’를 모토로 전개하는 아이웨어 브랜드 마스카(MASKA)는 2022 신제품 ‘클라우드 그린(Cloud_GREEN)’ 라인을 출시했다.
마스카의 ‘클라우드(Cloud)’ 라인은 우주선, 항공기 등에 사용되는 특수 합금 신소재 ‘두랄루민(duralumin)’ 플레이트와 고급 특수 도금 아노다이징을 적용한 도수테 라인으로 경량성과 우수한 내구성을 장점으로 출시되었다. 더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위한 유연함과 각자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친환경 행보의 작은 움직임 하나로 컬러 코팅을 입히지 않은 ‘클라우드 네이처’ 에코 라인을 함께 선보였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환경 보전 캠페인을 계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총 10가지 컬러와 3가지 사이즈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클라우드 그린(Cloud_GREEN)’ 라인의 제품들은 마스카 공식 온라인몰 및 온/오프라인 입점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