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에코, 스니커즈 컬렉션 THERAP 선보여

덴마크 프리미엄 브랜드 에코(ECCO)가 2022 SS 시즌을 맞아 봄 느낌이 물씬 느껴지는 새로운 스니커즈 THERAP(더랩)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코의 22 SS THERAP 컬렉션은 에코 가죽 태너리에서 직접 생산한 프리미엄 가죽을 통으로 사용하여 간결하면서도 발을 따라 매끄럽게 흘러가는 부드러운 유선형의 실루엣이 특징인 스니커즈이다. 또한 박음질 및 마감 부분을 최소화하여 기하학적 엠보싱 패턴의 독특한 가죽 질감을 더욱 극대화하였다.

가볍고 부드러우며 쿠셔닝이 우수한 포렌(Phorene™) 소재의 미드솔을 적용하여 가볍고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가벼운 산책, 러닝 시 안정적이면서도 우수한 퍼포먼스를 발휘한다. 신 끈은 탄성있는 소재로 신고 벗기 쉽고 슬립온과 같은 최적의 피팅감을 제공하며, 아일렛 주변에도 엠보싱의 곡선 디테일을 더하여 기하학 패턴의 독특함을 강조하였다.

가죽에 엠보싱 패턴을 가미한 혁신적이면서도 미래적인 디자인의 에코의 THERAP 스니커즈는 한층 가볍고 더 자유로운 움직임을 제공하고 일상에서 가벼운 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제격이며, 산뜻한 컬러로 출시되어 봄의 느낌을 더했다. 남성 제품은 블랙, 그레이, 베티베르 컬러로, 여성 제품은 그레이, 투스카니, 라임 컬러로 구성되어 올봄 시즌 커플 스니커즈로도 안성맞춤이다.

에코의 22 SS 시즌 THERAP(더랩) 스니커즈 컬렉션은 전국 에코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395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